소식/자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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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인법률상담센터 안내

2020.05.05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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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십니까?

당 법인은 고객에 대한 법률서비스의 충실화와 내실화를 위해 법률상담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. 
고객에 대한 친절하고도 충실한 서비스의 제공은 저희 법인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입니다.



법무법인 동인 상담 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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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법무법인 동인직원이 아닌 변호사가 100%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더불어 최근 코로나 –19 사태로 인해 직접 대면 상담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화상대면상담도 가능합니다.

*화상 대면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상담 문의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
① 전화상담과 대면상담 선택

전화 혹은 이메일로 상담하기를 원하시는 내용을 간략하게 말씀하거나 작성하여 주십시오.


- 상담번호 : 02-2046-0800  / 010-7257-8329

- 이메일 : yun0102@donginlaw.co.kr / limgogo72@donginlaw.co.kr


② 상담변호사의 지정

저희 법인은 사건의 유형에 따라 전담변호사가 지정되어 있습니다. 사건의 유형을 확인한 후 보고를 받은 법인의 경영대표가 전담변호사 중 상담에 가장 적정한 변호사를 상담변호사로 지정하고 있습니다.

③ 상담변호사와의 상담

지정된 상담변호사는 전화상담 혹은 대면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법률문의사항에 대해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고, 이 경우 저희 법인 내부의 규정에 따른 소정의 상담료를 받고 있습니다.


④ 상담변호사의 1차 상담 후의 조치

상담변호사와 고객간 1차 상담이 진행된 후 다음과 같은 여러 경우에 따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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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심층상담서비스

사안의 내용이 복잡하거나 고도의 법리 및 판례 등을 검토할 필요가 있는 경우 1차 상담변호사의 의견을 들어 당 법인은 리서치(법리, 판례, 사안의 적용)작업을 진행한 후 2차 심층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② 자문의견서, 고소장 등 서면의 작성

고객께서 고소장 및 자문의견서 등의 법률서면 작성을 요청하시는 경우 당 법인은 자문의견서나 고소장 등의 서면을 작성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③ 송무의 위임

고객께서 민사·형사·행정 등의 소송이나 혹은 그에 준하는 행정처분(수사 절차,공정위의 처분 등) 등 관련 사건에 있어 당 법인에 사건을 위임하시기를 원하는 경우 당 법인의 대표는 다른 대표변호사 2인과의 내부상의절차를 거친 후 전담수행변호사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(이 경우 사건 수임료에서 위 상담료는 공제합니다)


④ 본인소송의 지원

고객께서 사건의 위임 없이 스스로 사건을 진행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옆에서 고객에게 자문해 드리면서 문서의 작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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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취지

당 법인은 법인의 고객의 서비스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은 서비스 충실화 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2) 담당 변호사·직원의 서비스 충실화 시스템

당 법인은 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상담 도중 혹은 사건 수행 도중 당 법인의 변호사와 직원의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이를 자체 심의하는 제도를 두고 있습니다.

만일 고객께서 당 법인의 변호사와 직원의 서비스에 만족을 하지 못하시는 경우 상담실장에게 그 내용을 적시하여 알려주시면 고객의 더 나은 서비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3) 서비스 충실화 관리 시스템 처리 절차
① 고객의 서비스 제고 요청서 접수

② 해당 변호사·직원의 답변 접수 및 송부

③ 당 법인의 대표단 심의

④ 심의에따른 서비스 충실화 처리

⑤ 고객에 대한 통보


4) 유의사항

위 대고객 서비스 충실화 관리 시스템은 상담실을 통해 수임된 송무 사건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임을

유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